[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CIX(씨아이엑스)와 함께 1대1 라이브 콜(LIVE CALL) ‘Floral Day(플로럴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Floral Day’는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유니버스는 150명을 추첨해 CIX 멤버(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중 1명과 약 3분간 영상 통화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봄에 맞춰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 콘셉트로 꾸며진다.

참가 희망자는 통화하고 싶은 멤버를 선택해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4일부터 19일까지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모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21일에 발표한다.

‘CIX Floral Day’는 유니버스에서 마련한 두번째 1대1 라이브 콜 행사다. 엔씨(NC)는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CIX Floral Day’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내 공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