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출시와 함께 ‘나우 유 캔 (Now you ca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Now you can’ 캠페인은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면 언제 어디서나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하이네켄은 ‘Now you can’이라는 캠페인 타이틀처럼 운동 전후, 근무 시간 등 맥주를 마실 수 없던 상황에도 이제는 가능하다는 내용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헬스장에서 운동 하는 중이나 회사 점심시간에 당당하게 하이네켄 0.0와 샌드위치를 즐기는 모습과 이를 본 사람들의 반응을 하이네켄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으로 담아냈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에 대한 공감을 높일 수 있도록 야근, 클라이밍, 요리, 집안일 등 다양한 상황을 담은 여러가지 버전의 숏폼 디지털 캠페인 영상들을 선보인다.

하이네켄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하이네켄 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하이네켄 제로 전용잔과 미니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상무는 “이전에는 맥주를 마실 수 없던 상황에서도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면 알코올 걱정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 즐길 수 있다”며 “하이네켄 0.0가 일상 속 즐거움을 유지하면서 균형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옵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