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해피바스가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인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피바스 ‘해브어(Have a) 바디워시’ 4종은 봄/여름 시즌에 맞추어 프리지어, 장미, 퓨어리프, 머스크의 순수한 꽃잎의 향과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 향료만을 엄선하여 사용 시 풍성한 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해피바스만의 독자적인 플러워터젤 포뮬러를 적용했다. 투명하고 촉촉한 워터젤 제형이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스킨케어 성분의 센텔라 페탈 5™(Centella Petal 5™)를 담은 플라워/펄 비드가 피부에 닿아 부드럽게 녹는다.

특히, 해브어 바디워시는 꽃잎 형태가 그대로 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약산성 제품이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브어(Have a) 핸드크림’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과 성분을 적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강력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해브어 팝업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를 통해 해브어 라인의 향을 담은 ‘젤 캔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20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아모레성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