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다음달 10일까지 ‘핑크를 만나는 순간’이라는 이름으로 딸기 콘셉트 아이스크림 4종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지난 3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한 △돼지바 핑크, △빠삐코 딸기, △구구콘 스트로베리, △빵빠레 딸기 등 아이스크림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딸기 아이스크림의 구매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면 다양한 핑크 콘셉트 경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딸기 아이스크림 4종 중 1개 이상을 구매한 이후, 이벤트 기간 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일반적인 제품구매 인증샷이나, 특별한 방식으로 먹는 사진, 재미있는 콘셉트로 찍은 사진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돼지바 핑크’ 인스타그램 채널 ‘핑크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돼지바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특별히 창의적인 사진을 찍은 참여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오프화이트 핑크 캐리어, 블랙야크 핑크 등산 세트 등의 다양한 핑크 콘셉트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핑크 콘셉트 아이스크림 4종 출시와 발 맞추어 인기 높은 핑크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으실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