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UUUUU 제공

네일 브랜드 UUUUU(유유유유유)가 5월을 맞이해 ‘유킨토시’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UUUUU(유유유유유)에서 선보이는 ‘유킨토시’ 기프트 패키지는 1980년대 애플에서 처음 선보인 맥킨토시를 오마주로 디자인되었으며 내부 공간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버디버디, 나우누리 플로피디스크 등의 레트로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유킨토시’ 기프트 패키지는 UUUUU(유유유유유) 젤 네일 3종, 젤 페디 2종, 유광 탑젤, 무광 탑젤, 마카롱 모양의 UUUUU(유유유유유)젤 램프가 동봉돼 있어 셀프 젤네일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메인 구성품인 UUUUU(유유유유유) 젤 네일은 특허받은 드리핑 방식으로 액상 젤 네일을 5개층으로 쌓아 가장자리는 슬림하고 중앙은 도톰한 U커브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봉긋하고 뛰어난 광택감이 특징이다.

사진 – UUUUU 제공

또한 ‘유킨토시’ 기프트 패키지에 구성되어 있는 UUUUU(유유유유유) 젤 네일은 부착한 뒤 젤 램프로 구워주면 말랑말항했던 젤 네일이 단단하게 굳으며 네일샵에서 케어를 받은 것처럼 매끈하게 밀착되어 3세대 젤 네일 제품이다.

관계자는 “특별한 구성품으로는 실제 사용 가능한 플로피디스크(포스트 카드 겸용)와 한국의 서브컬쳐 문화를 알리는 뮤직 크리에이터 코지팝(Kozy pop)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유투브 플레이리스트가 QR코드로 탑재돼 있어 재미있는 네일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네일위드프렌즈(Nail with Friends)라는 슬로건 아래 유니크하고 글로벌한 감성을 친근하게 선보이는 UUUUU(유유유유유)의 ‘유킨토시’ 기프트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