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사장 이상호)가 ‘크록스’의 올여름 시즌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13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는 크록스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제품으로 귀여운 스마일 패턴과 노란색 포인트 컬러, 스마일 모양의 액세서리 ’지비츠’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클래식 투명 스마일리 클로그’와 ‘클래식 베이 투명 버클 스마일리 클로그 우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으로 한정판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크록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13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스마일리 오리지널 클로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크록스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5개 세트를 증정한다. 한정판 외 크록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지비츠’ 2개(500명)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크록스 행사 전상품에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록스’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2명)을, 방송 당일 행사 상품 구매 후 포토/동영상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콤보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신발 수요를 겨냥한 ‘크록스’ 브랜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11번가 김명식 패션뷰티담당은 “크록스는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물론 지비츠를 통해 나만의 신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최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수요가 높은 브랜드”라며 “크록스 한정판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션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