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앱 또는 인증서 없이도 간편하게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H모바일브랜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영업점 직원이 제공하는 QR코드 또는 명함·상품 안내장 상의 QR 스캔 등 다양한 경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금융상품 가입,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다양한 은행 업무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NH모바일브랜치'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 6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80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를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급변하는 금융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QR 하나로 금융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가입 가능한 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