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냉감 티셔츠를 증정하는 ‘쿨 유어 도그 x 오싹 티셔츠(Cool Your Dog x OSSAK)’ 이벤트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중냉감 효과로 시원할 뿐만 아니라 항균 가공으로 쾌적한 K2 대표 쿨티셔츠 ‘오싹 티셔츠’를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반려견용 오싹 티셔츠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오싹 티셔츠와 동일한 냉감 소재를 적용해 반려견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K2 쿨 유어 도그 x 오싹 티셔츠 이벤트는 K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올 여름 반려견과 오싹 티셔츠를 함께 입고 싶은 이유와 반려견 티셔츠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입을 수 있는 오싹 티셔츠를 증정하며, 참여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당첨자는 5월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K2 오싹 바이오볼 티셔츠는 냉감 소재에 냉감 프린트를 안감 전면에 적용한 이중 냉감 시스템으로 강력한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냉감 물질인 PCM을 티셔츠 안감 전체에 프린트로 적용해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가볍고 얇은 소재로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하고 쉽게 건조되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더운 여름철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등 야외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인 오싹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과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며 “올 여름, 반려견과 오싹 티셔츠의 시원함을 함께 경험하고 커플룩을 완성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K2 쿨 유어 도그 x 오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