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미즈노의 116년 전통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하이 퍼포먼스 골프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여성 골퍼들을 위한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의 모즈(MODS)룩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장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메인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은 스윙 시 몸의 움직임이 자유로운 완벽한 패턴과 소재, 그리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심플한 디자인과 어깨와 등 부분의 배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골지 소재로 상체가 날씬해 보이며 소매의 뒷부분은 시스루로 처리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함께 셋업해서 입기 좋은 퀼로트 팬츠는 기존 골프웨어에서 보기 힘든 미디 길이의 시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오버랩 되는 허리 부분의 오비 장식은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원피스는 필드에서도 아름답고 우아하게 보이는 아이템으로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반팔 원피스는 귀엽게 변형된 윙 카라와 허리 앞부분의 시스루 절개로 여성스러움을 부각했다. 허리 뒤쪽은 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높였으며 뒷모습은 마치 크롭 셔츠와 스커트를 함께 매치한 것 같은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스커트 뒷 부분 플리츠 디테일을 더한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자연스럽게 피트 되는 슬림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한편 미즈노골프 웨어의 모즈룩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