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사회적으로 모두 어려운 시국이지만 여전히 자신이 원하는 취업 목표를 달성하려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최근 공인 외국어시험 성적은 물론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경쟁 가치를 높이려는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기업 및 공공기관 입사 시 성실함의 척도가 되는 ‘영어’ 시험 점수를 높이려는 사람들이 대거 포착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이 이어지는 와중에,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교육 콘텐츠를 제시하고 있는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스피킹?오픽 환급반’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갈수록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응시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현 시점에 발맞춰 트렌드에 적합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리뉴얼을 실시했다. 이로써 수강생들로 하여금 보다 탄탄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토익스피킹?오픽 환급반은 토스와 오픽 중 선택한 과목의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패키지다. 수강신청 후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의 50%를, 목표 성적 달성 시에는 점수에 따라 최대 90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익스피킹 Lv.8 또는 오픽 AL 등급을 달성하면 응시료도 지원된다. 혹여 목표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수강기간 200일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다.

시원스쿨랩은 환급반 패키지 중 ‘오픽 환급반’의 환급 조건을 변경해 수강생의 혜택을 더했다. 수강기간 중 40일 이상 출석해야 하는 미션을 삭제해 학습자의 빠른 조건 달성과 환급 도전을 응원한다. 성적표 제출, 수강 후기 2000byte 이상 작성 조건은 동일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인강은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오픽 1위 강사진의 라인업이 담당한다. 토익스피킹은 우선 강의를 들은 수강생이 직접 추천하는 조앤박 강사부터 Y어학원 등 현장 강의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이자 유튜브 인기 영어 강사인 케이트가 진행한다. 또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저자이면서 유튜브 토익스피킹 채널 No.1 인기 강사인 제이크가 함께한다.

오픽 과목은 국내 오픽 시험 도입에 참여한 전 오픽 주관사 어학연구소장 출신이자 오픽 베스트셀러 ‘시원스쿨 빅오픽’ 저자 강지완 강사, 다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UCLA를 졸업한 후 국내 유명 어학원에서 스피킹 전문 강사로 활동한 바 있는 송지원 강사가 함께한다. 송지원 강사는 오픽 베스트셀러 도서 ‘시원스쿨 오픽 실전 모의고사 10회’를 집필하기도 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나날이 공인 영어 시험 성적의 중요성을 깨닫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맞춰 리뉴얼을 실시했다. 환급 도전을 장려하며 오픽 과목의 출석 조건을 제외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원스쿨랩의 토익스피킹/오픽 환급반 인강 패키지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