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벤틸레이션 컬렉션’
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벤틸레이션 컬렉션’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필드의 계절을 맞이해 하이 퍼포먼스를 위한 벤틸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벤틸레이션 컬렉션의 특징은 우수한 통기성이다. 이에 몸의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라운딩 내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폴로 스타일의 남성용 벤틸레이션 티셔츠는 간결한 라인과 절제된 디테일로 미즈노골프 어패럴만의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땀이 많이 나는 부분인 소매 부분에 타공 소재 사용으로 공기가 시원하게 통하고 신축성까지 우수해 유연한 스윙에 도움을 준다. 소매와 등판으로 이어지는 컬러 배색으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것도 포인트다. 컬러는 시원한 화이트와 필드와 잘 어울리는 카키, 차콜 세 가지로 출시된다.

사진 - 미즈노골프 어패럴 ‘벤틸레이션 컬렉션’

여성용 티셔츠는 등판 전체에 벤틸레이션을 적용했다. 여기에 소매 부분을 메쉬로 처리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슬림한 핏과 하이넥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뒤쪽 넥 부분의 경우 집업으로 깔끔하게 처리했으며 소맷단에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영문 로고가 프린트된 밴딩 디테일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카키 컬러로 선보여 모던한 멋을 나타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골프웨어 브랜드 미즈노골프 어패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