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아리아)가 원터치 자석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를 68% 할인 판매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차량용 거치대 중 자석을 탑재한 제품은 편리한 사용성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차모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는 한 손으로 간편 원터치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마그네틱 설계로 견고한 고정력이 특징이다.

차모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는 5개의 초강력 마그네틱 설계를 탑재한 자석 거치대로 표면의 논슬립 실리콘이 휴대폰을 떨어지지 않게 고정해주고 스크래치를 방지해줄 수 있다.

또한 단단한 고정을 위한 L자형 슬림 디자인과 알루미늄 재질은 내구성을 높여주며 대부분의 자동차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다.

아울러 볼헤드 설계로 제작된 차모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상하좌우 내가 원하는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시야각 조절이 용이하다.

차모아 관계자는 “차모아 자석 거치대는 단 1초면 한손으로 간편한 거치가 가능하며 과속방지턱과 급정거, 급커브 등 모든 주행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핸드폰 신호 간섭이 없는 마그네틱을 사용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니 현재 진행중인 68%할인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모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는 차모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68%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