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안프랑코로띠 코리아 제공
사진 - 지안프랑코로띠 코리아 제공

이탈리아 피렌체 명품 주얼리 브랜드 ‘지안프랑코로띠’가 지난 5월 30일 ‘더현대 서울’ 지안프랑코로띠 부티크에서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안보현과 함께 온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지안프랑코로띠에서 진행한 이번 온라인 행사는 2021 SS 시즌 신상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지난 시즌 주얼리 라인의 한국 진출과 함께 남성미와 소년미를 동시에 가진 배우 안보현을 앰배서더로 선정한 바 있다.

이에 앰버서더 안보현의 첫 행보로 최근 오픈한 ‘더현대 서울’ 매장을 방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을 함께한 고객들은 ‘더현대 서울’ 매장에 선착순 방문하면 배우 안보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와 스마일 팔찌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안보현은 "르네상스 예술의 발생지인 피렌체의 아름다움과 예술성을 그대로 담아낸 지안프랑코로띠의 브랜드 앰버서더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멋스러운 남성 팔찌들이 너무나 매력적이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지안프랑코로띠 주얼리’는 창립자 지안프랑코로띠의 장인정신을 그대로 담아낸 다양한 주얼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아몬드 감정기관인 GIA의 감정을 마친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더현대 서울’ 부티크 이외에도 전국 백화점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