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할리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 프로모션 굿즈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Teaser) 영상을 게재했다.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해 선보인다.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안토니 라자로(Anthony Lazaro)의 히말라야 곡이 삽입돼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모먼트 오브 딜라이트(The Moment of Delight)'의 콘셉트로 꾸며진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슬로우 체어, 멜로우 테이블, 글로우 랜턴으로 총 3종이다.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은 오는 8일 오전 7시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품목과 무관하게 15,000원 구매 영수증 1개당 여름 프로모션 굿즈 1개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작년 하이브로우와 콜라보 한 굿즈가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올해에도 하이브로우와 함께 굿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6월 8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프로모션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