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마몽드가 OiOi(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마몽드 진민주 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차박 캠핑이나 가까운 공원 등에서 잠시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고객들이 마몽드와 OiOi만의 긍정적 감성이 느껴지는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코로나19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2535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하는 마몽드 브랜드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달성, 2년만에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마몽드의 대표 항산화 에센스 레드 에너지 세럼은 아리따움 2030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마몽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