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컬피그 제공
사진 - 스컬피그 제공

복합 애슬레져 브랜드 스컬피그는 지난 2일 출시한 “플렉스 에어 레깅스”(일명 씬님레깅스)가 출시 3일 만에 품절됐다고 밝혔다.

‘플렉스 에어 레깅스는 유튜버 씬님과 콜라보해 출시한 제품이다.

스컬피그 측은 “레깅스 매니아로 유명한 유튜버 씬님이 내돈내산 레깅스 리뷰영상을 통해 스컬피그의 플렉스 레깅스를 ‘잠옷레깅스’로 부르며 "best of best of the best"라 극찬해주면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스컬피그 조준호 대표(주식회사 제이스버디 대표)가 직접 씬님에게 연락해 감사 인사를 한 뒤 씬님이 자사와 함께 그 동안 만들고 싶었던 레깅스를 함께 만들어보자고 제안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플렉스 에어 레깅스는 유튜버 씬님이 스컬피그 소재개발팀과 함께 연구 및 개발, 디자인에 참여해 만든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여성의 건강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고, 기존 레깅스들이 가진 보정력과 더불어 y존 삭제 등 장점들만 모아 제작됐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유튜버 씬님과 함께 콜라보해 출시한 플렉스 에어 레깅스가 출시 3일 만에 품절됐다”며 “고객들의 추가 생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컬피그는 소재를 직접 연구개발, R&D연구개발부서를 보유하고소재 생산부터 봉제 등 모든 공정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요가복계의 샤넬이라 불리는 룰루레몬과 동일한 구조를 가진 국내 유일한 애슬레저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품절대란 사태와 관련 감사의 글을 올리며 이번 신상출시 기념 할인이벤트를 2주간 연장하기로 했다. 금일부터 연장되는 할인 이벤트는 추가생산후 발송되는 선예약 주문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