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클래스군무원 제공
사진 - 하이클래스군무원 제공

군무원 시험 준비 학원 ‘하이클래스군무원’이 ‘군무원 그것이 알고 싶다’라는 이름의 가이드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022년 대비 군무원 현장강의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했던 ‘하이클래스군무원’은 군무원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를 통해 무료 배포되는 가이드북은 신규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 시 가이드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도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수령 가능하다. 단 선착순 200명에 한해 증정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군무원 그것이 알고 싶다’ 가이드북은 군무원 시험과 관련된 ‘A to Z’를 두루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공별 면접시험 기출질문을 비롯해 과목별 전략적 학습 가이드, 자기소개서-면접 꿀팁, 합격생 면접수기 등이 수록돼 있다.

관계자는 “가이드북은 어떤 직렬을 선택할지 고민되거나 각종 군무원 관련 정보들을 한 눈에 정리해서 보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과목별 공부 방법뿐만 아니라 자소서 작성팁과 면접수기까지 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식을 전한 하이클래스군무원은 10년 이상 강의 경력의 전문 교수진뿐 아니라 오직 시험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설을 만날 수 있도록 하며 주목받고 있다. 또 전문 상담실 운영을 통해 전문 플래너와 개별 상담과 더불어 단체 상담까지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