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인터파크는 11일부터 17일까지 대규모 쇼핑 축제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일주일 동안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자별로 한 카테고리를 정해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11일 티켓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12일 투어 △13일 패션 △14일 식품 △15일 디지털 △16일 홈레저 △17일 리빙 순으로 진행된다. 인생주간 주요 코너로는 ‘인생지원금’, ‘인생타임딜’, ‘인생특가’, ‘인생베스트20’, ‘인터파크TV’, ‘인생이벤트’ 등이 있다.

인생주간의 하이라이트,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인생타임딜 코너에서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첫날인 11일에는 뮤지컬 팬턴 S석을 판매하고, 12일에는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레이크뷰 숙박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뒤이어 패션, 식품, 디지털, 홈레저, 리빙 등 일자별로 주력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타임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인생 특가 코너도 있다. 또 각 카테고리별로 대표 상품 3개씩(투어는 2개)을 선정,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 20개 상품을 소개하는 ▲인생베스트 20’ 코너도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인터파크TV를 통해서는 매일 2, 3회씩 인생주간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진행 시 라이브 방송 할인 혜택, 아이포인트(I-Point) 증정,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00% 당첨 확률의 룰렛 이벤트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은 맥북Air, 애플워치 SE, I-Point, 도서상품권, 국내숙박 쿠폰 등이다.

최훈기 인터파크 프로모션팀장은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까지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자원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날이 업계 대표 할인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달부터 일주일 연장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더욱 큰 혜택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주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