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슈즈 멀티샵 슈마커의 독점 수입 브랜드 ‘테바(TEVA)’가 배우 이주영을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 캠페인을 통해 담은 영상과 룩북을 공개했다.

테바(TEVA)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샌들 브랜드로 가벼운 무게와 다양한 컬러, 뛰어난 착화감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테바(TEVA)의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 캠페인은 10일부터 배우 이주영과 러너겸 모델인 제임스, 모델 채원, 채영 등 아웃도어 활동을 선호하는 다양한 직업군의 앰버서더들과 함께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DNA인 모험과 자유을 바탕으로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에 대한 의미를 조명했다.

또한 테바의 공식 스토어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에서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나에게로 떠나는 티켓 패키지’라는 컨셉 아래 최대 15%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기간은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21일간 진행된다. 또한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TEVA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선보일 계획이다.

테바(TEVA)는 다양한 모험을 통해 자연 속에서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순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바쁜 일상과 긴 팬데믹이 주는 무기력함에서 벗어나 자연 안에서 자유를 느끼고, 오직 나에게 집중하는 순간을 통해 가장 자신 다운 삶을 사랑하고 일상의 가치를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테바 공식 엠베서더 이주영과 함께한 21SS 캠페인 룩북에서는 가장 나다운 순간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이주영과 테바의 모먼트를 만날 수 있다. 이주영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시즌 영상과 화보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의 즐거움을 함께 느껴볼 수 있으며 편안함을 대표하는 테바의 새로운 라인업도 만날 수 있다.

올해 대표 신규 라인으로는 시그니처 제품인 허리케인(Hurricane)라인에 크로스 스트랩이 추가되어 아웃도어 퍼포먼스부터 스타일링까지 챙길 수 있는 허리케인버지(Hurricane Verge)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 외에 그랜드 캐니언의 해질 무렵의 색조를 담은 비스타 선셋(Vista Sunset) 컬러 스트랩의 허리케인(Hurricane) XLT2를 21SS 시즌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테바는 지난해부터 지속 가능성을 추구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Less Plastic More Freedom(LPMF)’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2020년부터 테바의 모든 샌들 스트랩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를 사용한 리프리브(REPREVE) 실을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다. 이는 샌들 1족에 플라스틱 병 4개가 재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고 있는 테바는 친환경 스트랩 뿐 아니라 모든 공정에 있어 환경 오염 최소화에 노력하는 중이다.

테바는 코리아 공식 스토어인 슈마커, JD Sports, 무신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테바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