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송지원 강사의 ‘시원스쿨 SPA 실전 모의고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팬데믹 시국이 도래한 이후 취업, 승진의 문이 한층 더 좁아지면서 ‘스펙’을 쌓기 위한 목적으로 외국어 공부를 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SPA(Speaking Proficiency Assessment)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 채용 및 승진을 위해 반드시 응시해야 하는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발음, 청취력, 어휘, 문장 구성, 언어 능력 등을 대면 인터뷰 방식으로 평가하게 된다.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과 함께 공채 준비를 위한 대표 시험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시원스쿨랩에서 선보이는 ‘SPA 실전 모의고사’ 도서는 SPA 고득점 달성을 위해 현대그룹사 SPA 사내 강사 출신의 저자가 공개하는 SPA 실전 모의고사 10회분 교재로 최소 35점에서 50점 이상의 고득점을 목표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SPA 실전서다.

책의 저자 송지원 강사는 다년간 미국에 거주하며 명문 UCLA를 졸업한 후 국내 유명 어학원에서 다양한 스피킹 강의 경력을 쌓고, 현재 시원스쿨랩에서 SPA, 오픽 대표강사로 활동 중이다.

해당 교재는 최신 유형의 시험을 완벽히 분석, 유형 및 난이도 면에서 실전과 가장 유사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다. 35점 이상 목표, 50점 이상 목표의 답변을 각각 제공함으로써 학습자의 현 레벨에 맞는 맞춤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 기출 트렌드를 반영해 SPA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과 정확한 채점 포인트와 답변 팁을 통해 단기간에 목표를 이루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내용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이번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시험에 반드시 쓰이는 SPA 필수 패턴 2회분 특강과 본문 모범 답변 및 실전 모의고사 문제 MP3 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시원스쿨LAB의 관계자는 “이번 SPA 실전 모의고사 교재는 인사고과, 승진 및 주재원 지원을 위해 단기간 점수가 필요한 회사원 분들, SPA의 고득점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최적의 내용을 선사할 것”이라며 “SPA 대표강사인 송지원 강사가 제공하는 필수 내용들로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고득점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