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림9 제공
사진 - 슬림9 제공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믹스매치’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브라1+팬티2’의 속옷 조합을 본인이 원하는 속옷으로 선택할 수 있기에 편한 속옷을 찾는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패키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속옷은 ‘편해브라뉴베이직’과 ‘편해브라컴팩트’ 등 브라2종, ‘네모팬티뉴베이직’, ‘프리팬티컴팩트’, ‘네모팬티숏’ 등 팬티 3종류이다. 

그 중 슬림9의 ‘스테디셀러’라고 불리는 네모팬티뉴베이직 제품과 편해브라뉴베이직 제품은 ‘여성사각팬티’, ‘노와이어브라’의 대표주자로 손꼽힌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 - 슬림9 제공
사진 - 슬림9 제공

네모팬티뉴베이직 제품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며 여성들의 ‘y존’을 압박해 불편함을 느끼던 여성들에게 아랫배부터 허벅지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의 신체구조를 고려한 ‘3D 입체 패턴’의 디자인은 여성의 몸에 맞게 밀착이 가능하면서도 생리대 또한 부착이 가능하기에 기존 삼각팬티의 불편한 점을 보완했다.

이와 더불어 편해브라뉴베이직 제품도 기존 와이어브라의 단점을 보완한 형태로 제작됐으며 가슴 전체를 감싸주는 ‘심리스’ 형태의 디자인으로 자극과 압박이 없어 오래 입어도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뮬마이어테크’로 자연스러운 볼륨업이 동시에 가능하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S(스몰), M(미디엄), L(라지) 등 3개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