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티바 제공

셀티바가 ‘2021 한국고객만족도1위’ 건강기능식품(프로바이오틱스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제품은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배우 이지아를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한 가지의 균주가 아닌 체지방 감소 효과의 시너지를 더해줄 두 가지의 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KY1032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가 들어있는 2중 듀얼 유산균이다. 

또한, 17년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체지방 감소 유산균으로 특허 등록은 물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셀티바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그간 수많은 연구 끝에 체중 조절 유산균 제품을 만든 것에 대한 보답으로 느껴진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언제나 앞장서는 유산균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