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이 23일 23시 33분 GSMYSHOP에서 디지털피아노 렌탈 특가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여름특집으로 기획된 다이나톤의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아트컬렉션 렌탈방송이며 본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영국 브랜드인 플랜잇 핸드프레소 커피머신이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GSMYSHOP’ 전자피아노 렌탈 특가 방송에서는 다이나톤의 전자 디지털피아노인 아트컬렉션을 저렴한 가격인 월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렌탈기간인 4년동안 품질보증 A/S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렌탈료 완납 시 추가 비용 없이 자동으로 소유권 이전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제휴카드 사용시 월 렌탈료를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이나톤의 디지털피아노 아트컬렉션 DPR5160은 3센서 건반으로 초당 1만번 스캔을 통하여 연타 및 정교한 곡 연주에서 훌륭한 터치감을 선보인다.

또한 전면 스피커로 인하여 기존 디지털피아노와 차별화된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디지털 기술 기반 오디오 출력 최적화를 통해 완성된 공간오디오 시스템인 SDAS로 연주자 중심의 입체적인 어쿠스틱 음향을 구현하여 최적의 피아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다이나톤 프리미엄 전자피아노 아트컬렉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 방송은 6월 23일 수 밤 23시 33분 GSMYSHOP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