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컵커피’ 3종을 미니스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CU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미니스톱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넓혔다.

‘이디야 컵커피’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하고 깊은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와 우유가 황금비율을 이루며 부드럽고 가득한 커피의 풍미가 일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전국 CU와 미니스톱에서 컵커피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CU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미니스톱에서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1달 간 진행한다.

한편, ‘컵커피 3종’ 외에도 이디야 탄산수 ‘퓨레어’ 2종(자몽, 레몬)과 ‘커피믹스’ 2종(스페셜 모카블렌드,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또한 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