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 파머스빌리지에서 선데이 브런치뷔페 ‘여름별미’ 기획전을 7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상하농원의 파머스빌리지에서는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셰프들의 특별한 여름기획전을 선보인다. 지난 5월 크리스탈 제이드와의 콜라보에 이어 청정한 고창의 대표 특산품을 활용한 영양만점 보양식과 상하농원만의 개성있는 여름별미를 ‘선데이브런치뷔페’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선데이브런치뷔페 ‘여름별미’에서는 감자와 흑보리로 지은 쌀 밥에 상하농원의 텃밭에서 키운 호박잎을 쪄서 쌈을 만들어 먹고, 상하농원 발효공방의 간장소스를 입힌 장어 튀김과 고창 수박을 곁들인 검은 콩국수, 이 밖에 생강 고추 소스의 등갈비 구이와 능이버섯과 인삼 반계탕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뷔페 메뉴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상하공방에서 만든 빵, 잼, 소시지와 같은 수제 제품을 고객의 기호에 맞게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셀프 토스트바가 운영되며, 고창군 농가가 키운 싱싱한 여름 과일을 만날 수 있다.

상하농원은 “고창군의 건강한 농산물로 차려진 든든한 한끼 밥상으로 올해 여름 입맛을 돋우며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