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6일 밝혔다.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 ‘리턴업 관절케어 MSM’,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은 프로폴리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을 담은 제품이다.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은 갱년기 전후의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갱년기 건강 측정지표인 쿠퍼만지수 총 점수가 개선된 것이 확인된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담았다. 

‘리턴업 관절케어 MSM’은 관절의 연골, 연골조직 등을 구성하는 물질인 MSM(식이유황)을 담은 제품이다. MSM은 인체적용시험결과 관절 통증 감소, 뻣뻣함 감소, 관절 움직임/불편함 개선이 확인됐다.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의 식물인 차전자 씨앗 껍질을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 식이섬유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