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신제품인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을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예능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과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방송인 탁재훈과 이수민이 출연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최근에는 개그맨 장동민이 추가로 합류해 재미있는 마케팅 컨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지난 15일 공개된 영상에서, 동국제약 직원들은 탁사장의 사무실을 방문해 자일리팝의 제조 과정이나 효과 등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자문을 받는다.

제작을 마친 동국제약 담당자는 “솔직한 입담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일리팝의 차별점을 위트있게 보여주고자 했다”며, “영상을 보고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