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패키지 리뉴얼을 한 아르헨티나 인기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Clos de los Siete)’를 출시하고,이를 기념해 매그넘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끌로 드 로스 씨에떼’는 세계적인 와인메이커 미셸 롤랑이 아르헨티나 우코밸리 지역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보르도의 유명 샤또 오너 6명과 함께 만든 와인이다.

미국 내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 TOP 10에 선정됐으며,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 할 와인 1001’에 소개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IOC위원장 만찬 와인’으로 선정되며 품질을 인정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8 빈티지는 부드러운 탄닌과 진한 과일 농축미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미셸 롤랑은 2018빈티지에 대해 "지난 30년간 가장 뛰어난 품질의 포도 수확을 거두었던 빈티지"로 평가했다.

새롭게 변경된 라벨은 '끌로 드 로스 씨에떼'의 창시자 미셸롤랑과 6개의 도멘이 함께 만들어낸 와인임을 강조하기 위해 7각별의 크기를 확대하고 미셸롤랑의 이름을 알아보기 쉽도록 현대적이고 깔끔한 글씨체를 적용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매그넘 사이즈(1.5L) 600병을 국내에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