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인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박 용품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차박 용품은 최근 3개월(21년 5월 23일 ~ 7월 22일, 인터파크 기준) 동안의 매출이 직전 동기 대비 36% 증가하는 보다 프라이빗한 차박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의 영향으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비대면 일상의 영향으로 새로운 캠핑 문화로 자리매김한 차박의 인기가 휴가철을 맞아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인터파크는 필수 차박 용품으로 손꼽히는 에어매트를 비롯하여, 도킹텐트, 캠핑체어?테이블, 쿨러 등의 상품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할인 가능한 프로모션 전용 15% 쿠폰과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9%까지 제공하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캠프밸리 카쉘터S 롱바디, 에어박스 에어매트 200x280, 콜맨 컴팩트 폴딩 체어, RCE 아이언 메쉬 접이식 캠핑 화로대 테이블, 아이두젠 접이식 일체형 캠핑 테이블 등이 있다.

오승민 인터파크 캠핑 카테고리 담당자는 “차박은 일반 캠핑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준비가 간편하여 캠핑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차박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이 차박 입문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