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힙합음악 플랫폼MIC SWG(마이크스웨거)와 SNS콜라보 여행 챌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IC SWG 는 다양한 힙합음악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아티스트 뉴올이 운영자인 힙합 콘텐츠 유튜브 플랫폼이다. 아시아나와 MIC SWG와의 첫 협업으로 정준하(MC민지)와 SNS 여행 챌린지를 진행한다.

MC민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로 인기가 높은 방송인 정준하의 부캐(부캐릭터)로 힙합 음악을 추구하는 음악인 캐릭터이다.

이번 아시아나X MIC SWG SNS 콜라보 여행 챌린지는  I say woo! (아새우!)  리믹스 버전 MR(반주)에 참여자가 '여행' 이라는 주제로 16마디 랩을 본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中 택1)에 업로드를 하면 되고, 이때 #아시아나항공 #마이크스웨거 #MC민지 #flyasiana 라는 4가지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과 MIC SWG 양사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준하(MC민지)와 뉴올이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자 발표는 25일 양사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1등에게는 아시아나항공 일반석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2등은 Beats Studio3 Wireless 오버 이어 헤드폰 ▲3등은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가  수여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인기 음악 장르인 '힙합'과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미디어 콘텐츠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를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