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인터파크투어가 항공사와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국내항공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에어부산, 진에어와 손잡고 실시간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에어부산을 이용해 김포/부산/울산과 제주를 오가는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 편도 좌석 할인 뿐만 아니라, 인터파크투어 전용 단독 특가 좌석을 김포-제주 편도 기준 1만원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진에어 항공편 예약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청주/부산/대구/광주/원주/군산과 제주, 부산/여수/광주/울산과 김포를 오가는 항공권 예약 시 전체 좌석 할인과 함께 특가 항공권도 예약 가능하다. 에어부산과 진에어 모두 탑승 기간은 프로모션 날짜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앞서 에어서울,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과의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및 단독 특가 항공권 판매로 최근 일주일(8/2~8일)간 국내선 발권 인원이 전주(7/26~8/1일) 대비 18% 늘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항공사와의 제휴로 경쟁력을 확보해 항공 수요를 조금씩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선 활성화와 고객 수요 확보를 위한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