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는 8월 100세시대아카데미를 유튜브 세미나 형식으로 오는 25일 오후 3시 30분부터 모바일 및 PC를 통해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MTS특강시간으로 NH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 이성엽 상담팀장이 ‘QV MTS 활용방법’을 주제로 약 60분 동안 강연을 진행한다.

해당 강연에서는 NH투자증권 고객들이 QV MTS 사용법 등에 대해 문의가 많았던 내용을 중심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휴가기간이나 출퇴근 길에 쉽게 접하고 있는 MTS를 통한 주식거래, 그 기초부터 다양한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강연에서는 그동안 NH투자증권 고객들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공통적으로 질문을 주었던 내용을 중심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김진웅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에서는 휴가철이나 이동중 많이 이용하고 있는 QV MTS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용방법을 주제로 준비하였다“고 하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고, 다양한 일상에서 이용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투자 문화 정착을 위해 100세시대 아카데미 운영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유튜브에서 ‘NH투자증권’을 검색하여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강의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