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에서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유아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스로 음식을 잘 먹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자연스럽게먹자 #아이누리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 CJ상품권 50만 원(1명) △2등 CJ상품권 10만 원(3명) △3등 아이누리 간식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은 아이누리의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와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재배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캠페인 광고 영상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는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로서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