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메디페르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아이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어워드는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메디페르는 60년 눈 건강을 연구해온 안국약품이 루테인에 주목하면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치료의, 치유의, 회복시키는’이라는 뜻을 담은 라틴어 ‘medél?fer’에서 브랜드명이 유래됐다.

최근 선보인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은 18개월의 개발 기간과 33번 이상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으며, 독자 성분인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를 함유한 고밀착 크림으로 안국 액정 유화 기술 공법을 통해 높은 유효 성분 흡수율과 보습감이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원료인 루테인의 경우 SCI 논문으로 항산화에 대한 우수성이 증명됐다.

또한 해당 제품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1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고 이를 통해 5중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입증됐으며 23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전성분에 대한 EWG GREEN 등급이 적용됐다.

메디페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메디페르만의 가치와 세계를 보여주는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