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CJ프레시웨이가 전국 30여 골프장에 가을철 이색 간식류와 신 메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대표 이색 상품은 ‘럭키 마카롱’이다. 6개의 마카롱으로 구성된 ‘럭키 마카롱’세트는 마카롱 마다 ‘오늘은 OB 없는 날’, ‘마음먹은 대로 온그린’, ‘가즈아~ 싱글’, ‘오늘의 오잘공은 당신’ 등의 문구를 새겨 넣어 재미를 더했다.  

또 다른 이색간식은 ‘전복 홀인원 볼’과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다. 전복 홀인원볼은 전복을 넣은 밥을 감태로 감싼 영양주먹밥으로 가벼운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옥수수, 감자, 고구마, 계란으로 구성된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하다.

CJ프레시웨이 메뉴R&D팀이 골프장 관계자 및 골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와 외식 트렌드 리서치를 반영해 만든 신 메뉴도 출시했다. 제철 식재료인 낙지와 문어 등을 활용한 신메뉴는 통낙지 꼬시래기 맑은탕, 속초식 문어국밥, 추우(秋牛)전골, 고구마순 민어조림, 불고기 로제떡볶이 등이다.

통낙지 꼬시래기 맑은탕은 가을 통낙지를 모시조개 육수로 끓여 꼬시래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인 메뉴다. 속초식 문어국밥은 소고기를 진하게 끓여낸 맑은 육수에 문어를 얹어 담백함 더한 속초식 국밥이다. 추우전골은 단백질이 풍부한 콩물과 사골육수로 끓여낸 얼큰한 국물에 소고기를 듬뿍 얹은 메뉴다.

CJ프레시웨이 레저컨세션사업부 관계자는 “골프장 식음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즌 메뉴와 이색 간식 등을 준비한 만큼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 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설문과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시즌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골프장 식음시장을 리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