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각성 재료 던전' 대규모 개편
상태바
게임빌 '빛의 계승자', '각성 재료 던전' 대규모 개편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9.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성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각성 재료 던전’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최초 클리어 보상 및 일반 클리어 보상이 상향되며, 활용성 높은 ‘희미한 기운의 소환석 파편’도 클리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기존에는 던전 11층과 12층에서만 얻을 수 있던 ‘최상급 속성 원소’도 6층부터 얻을 수 있게 변경된다.

‘빛의 계승자’의 대표적인 캐릭터(서번트)인 ‘[A]헤이렐’의 신규 아바타도 등장한다. 추가로 전 속성 [A]헤이렐의 스킬 및 잠재능력 밸런스도 변경되어 ‘[A]헤이렐’의 활용도가 높아진다. 또한 모든 캐릭터의 최대 초월 레벨이 확장된다. 태생 5성 서번트의 최대 초월 레벨이 10초월 1레벨에서, 10초월 10레벨로 확장되어 성장에 따라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소환석' 4개와 캐릭터를 곧바로 6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즉시 6성’ 아이템 1개를 받을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다음달 8일 일까지 진행되는 ‘마벨 이벤트 던전’에서는 물/불/숲/빛/어둠 속성의 ‘마벨’을 처치하면 해당 속성의 ‘마벨 파편’을 얻을 수 있다.

가장 최근에 등장한 공격형 5성 캐릭터인 마벨을 얻을 수 있어, 강력한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음달 10일까지는 ‘한가위 특집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가위를 맞아 ‘탐험’, ‘각성 재료 던전’ 등에서 ‘잘 구운 치킨’ 아이템을 획득하면 ‘빛/어둠 마벨 서번트 파편’ 및 ‘[A]헤이렐 서번트 파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