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매일두유가 농심켈로그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일두유와 농심켈로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부상하는 건강 트렌드를 겨냥, 10월 한 달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 

오는 14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합동 라이브방송에서는 두 가지 구성의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미숫가루맛 구성, 매일두유 고단백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초코맛 구성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합동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특히 올해 출시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은 달지 않고 맛있게 단백질에 식이섬유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간편하게 영양까지 채우고, 매일두유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