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컨셉’ 크렘슈 2종 선봬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컨셉’ 크렘슈 2종 선봬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10.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위트 넘치는 할로윈 컨셉의 크렘슈 2종을 10월 31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스푸키 할로윈(SPOOKY HALLOWEEN)’을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사인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을 더했다.

할로윈 바닐라 크렘슈는 바삭한 슈 위에 올라간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 그리고 리치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진 펀(fun) 컨셉 디저트이다. 할로윈 성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한 크렘슈에 날아다니는 박쥐 장식을 더해 스푸키한 컨셉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할로윈 초콜릿 크렘슈는 진하고 리치한 초콜릿 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간 바삭한 슈 위에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을 올린 뒤, 호박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과 귀여운 할로윈 유령을 장식해 위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특유의 스푸키한 컨셉으로 재미를 더한 시즌 한정 크렘슈를 준비했다”며 “혼자서 가볍게,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크렘슈 세트(2개입)’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