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위메프가 온라인 서바이벌 게임 ‘위메프게임’을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총 3가지 게임을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은 3일간 매일 1개씩 열린다. △첫번째 게임 ‘퀴즈 정답 맞히기’ △두번째 게임 ‘달고나 뽑기’ △세번째 게임 ‘구슬 홀짝 맞히기’ 등 3가지 게임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게임 참가 신청자 모두가 첫번째 게임을 진행 후,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다음 게임 진출이 가려진다.

첫번째 게임 ‘퀴즈 정답 맞히기’는 문장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게임이다. 두번째 게임 ‘달고나 뽑기’에서는 여러 개 달고나 중 알파벳 ‘W’가 표시된 달고나를 찾으면 된다. 세번째 ‘구슬 홀짝 맞히기’는 진행자가 제시하는 홀/짝에 따라 해당 구슬을 쥐고 있는 손을 찾는 게임으로, 추첨 방식을 적용해 최종 1인이 결정된다.

최종 우승자 1인은 최대 2000만원 상금(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을 받는다. 상금은 이벤트 참가 신청 인원에 따라 정해진다. 게임 참가자당 100원씩 누적 상금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상금은 위메프 무료 포인트로 지급되며,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위메프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참가자 모두에게 ‘VIP클럽’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전용 특가 상품과 쿠폰, 제휴 카드 이용 시 포인트 적립 등 VIP클럽 상시 혜택과 VIP클럽데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이다. 게임 참가 신청과 동시에 VIP클럽 회원으로 승급되며 11월 30일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메프게임 참가 신청은 24일까지 위메프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 참가 비용은 무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