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공동구매정기예금’ 판매 “함께 하면 최대 연 1.5% 금리”
상태바
KB국민은행, ‘공동구매정기예금’ 판매 “함께 하면 최대 연 1.5% 금리”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10.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판매 금액에 따라 차등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인 ‘공동구매정기예금’을 오는 29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공동구매정기예금은 12개월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총 가입 한도는 2조원이며 한도가 소진될 경우 조기에 판매가 종료된다.

가입 대상은 개인 고객이며 최소 가입금액은 1백만원 이상이다. 이율은 최종 판매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돼 1조원 이하인 경우 연 1.45%, 1조원 초과인 경우 1.5%의 이율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정기예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이 가입할 경우 더 높은 금리를 드리는 상품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비대면 가입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고객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는 ‘KB Star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