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오화경)은 정기예금 가입 손님을 위한 가을맞이 ‘가족 운동회’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정기예금 가입 및 하나은행 금융플랫폼 ‘아이부자앱’ 이용자라면 선착순으로 운동회에 참여가 가능하고, 결과에 따라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가족 운동회 종목은 ‘줄다리기’와 ‘2인3각’ 두 종목으로 팀별 대항으로 진행된다.

‘줄다리기’는 ‘세바퀴 정기예금’ 1백만원 이상 가입으로 자동 참여된다. 이 상품의 가입기간은 36개월, 가입금액 1십만원~5백만원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연 2.7%를 적용한다.

‘2인3각’은 하나은행 금융플랫폼 ‘아이부자앱’에서 하나저축은행 보통예금을 연결계좌로 연결하고 1천원 이상 충전시 자동 참여 된다.

가입 계좌는 1인 1계좌이며, 하나저축은행의 모든 비대면 채널(인터넷뱅킹/모바일앱/하나디지털뱅크)과 하나멤버스, 그리고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에서도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원큐저축은행’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팀 선정은 정기예금 계좌번호 끝번호로 청팀(홀수)과 백팀(짝수)으로 팀이 자동 선정되며, 상기 두 종목을 모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 우승팀을 선정한다. 우승 기준은 줄다리기 종목에서 가입금액이 큰 팀이 되며, 만약 동률로 우승팀을 선정하기 어려울 경우 2인3각 경기 참여 손님수가 많은 팀이 우승팀으로 결정된다.

또한 경기 종료 후 우승팀에서 1명을 추첨하여 경품으로 ‘2022년형 현대 캐스퍼 자동차’를 제공하고, 준우승팀에서 또 1명을 추첨하여 ‘신형 아이맥(iMac) 24인치형 태블릿PC’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한 모든 손님들에게 ‘하나멤버스’로 1천 하나머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작은 재미를 제공하고, 금융소비자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