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3일 새로운 KB스타뱅킹의 개편을 기념해 KB국민은행 광고모델이 참여한 영상 9편을 매주 수요일마다 한편씩 KB국민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영상의 주인공은 KB국민은행의 ‘디지털, 혁신, 메타버스’를 상징하는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에스파(aespa)’이다. 영상에는 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담아 더욱 새로워진 KB스타뱅킹에 대한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KB국민은행은 축하 영상과 함께 고객들과의 소통의 의미를 담은 SNS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에스파의 축하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퀴즈 정답과 새로운 KB스타뱅킹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이달 말까지 새로운 KB스타뱅킹 개편을 기념해 ‘국민 One-Pick’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KB스타뱅킹 업데이트 후 알림(Push) 동의 설정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KB스타뱅킹의 서비스를 널리 공유하고자 영상을 통한 릴레이 형식의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며, “금융을 넘어 No.1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KB스타뱅킹의 고도화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