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QV 프로젝트-에듀> ‘멘토링 콘서트’를 오는 11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한 입시설명회와 달리 이번 멘토링 콘서트 대상은 중학생이다. 20여 년 동안 대학 입시 지도를 해온 민성원 연구소 소장이 ‘새로운 입시제도에 맞는 공부전략’을 Q&A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강의 역시 온라인 채널인 유튜브 라이브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오후 6시부터 진행한다.

해당 ‘멘토링 콘서트’ 참여 신청은 오는 11일 오후 1시까지 사전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은 QV모바일 링크, QV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또한,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QV매체를 통해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지훈 영업전략본부장은 “소중한 자녀의 성장과 장래에 필요한 전문 교육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투자증권의 <QV 프로젝트>는 컬쳐와 에듀로 구성하여 고객의 성향과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라이프 케어 서비스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006년부터 10년 넘게 VIP 고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