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1위’가 후보자를 모집 중이다.

‘2021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있어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수상자 선발은 공적 심사로 진행된다. 시상 부문으로는 소비재, 서비스, 고객만족브랜드, 스타트업브랜드, 사회공헌기업 등이며, 대상은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한경비즈니스 특집기사, 한국경제신문 전면 연합 광고, 공식 엠블럼 등이 제공된다.

‘2021 한국소비자평가1위’ 시상식은 오는 12월 1일 연말에 개최되며, 올해 수상 가능한 마지막 브랜드대상이다.

2021 한국소비자평가1위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가 더욱 중요한 시대에, 소비자들의 평가는 기업 관리에 필수적”이라며, “올해 마지막 브랜드어워드 수상을 통해 기업 이미지 및 신뢰도 향상으로 경쟁력을 강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