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겨울 기력을 돋굴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부추를 사용한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 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담백한 화이트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 튀김’ 등 3가지 한정 메뉴를 통해 겨울철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시즌 식사 메뉴에서 맛볼 수 있는 호부추는 겨울에 더욱 연하고 신선한 맛이 특징인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한층 앞으로 다가온 겨울 최고급 제철 식자재를 통해 재현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