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우)과 ㈜와이어블 장병권 부회장(좌)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우)과 ㈜와이어블 장병권 부회장(좌)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17일 와이어블 장병권(안드레아) 부회장으로부터 5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기부식은 이날 오후 2시 병원 본관 6층 회의실에서 개최됐으며, 윤승규 병원장, 김대진 스마트병원장(정신건강의학과 교수) 등 병원 측 인사와 와이어블 장병권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이번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해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소아청소년들을 위해 사용되길 희망한다”며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서로가 관심을 가져 준다면 많은 이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독려했다.

윤승규 병원장은 “숭고한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깊은 뜻을 새겨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이 되도록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기부금은 병원 사회사업팀 기금으로 모금되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