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 염상섭 NH선물 부사장, 이창호 NH선물 대표이사, 신종현 농협재단 총장, 김인수 NH선물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선물 제공
(왼쪽부터) 염상섭 NH선물 부사장, 이창호 NH선물 대표이사, 신종현 농협재단 총장, 김인수 NH선물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선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NH선물(대표이사 이창호)은 농협재단에서 농가발전기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기부 행사는 여의도 농협재단에서 진행됐으며, 염상섭 NH선물 부사장, 이창호 NH선물 대표이사, 신종현 농협재단 총장, 김인수 NH선물 상무 등이 참석했다.

NH선물은 농업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농산물 및 농업 관련 파생상품거래 수수료 일부를 농가발전기금으로 조성해 2017년 이후 매년 2,000만 원씩 기부해오고 있다.

NH선물 이창호 대표이사는 “농업인이 존경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 올해도 기금을 기부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기부금이 농촌의 발전과 농민들의 복지 증진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농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신종현 농협재단 사무총장은 “기금으로 마련된 재원은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사용될 것이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