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이달 말까지 ‘2021년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미지=쿠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쿠팡은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경상북도 소재 청년창업 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판매를 지원을 위해 ‘2021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38개 경북 소재 청년 기업의 품질 좋은 1,800여개 상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경상북도 지역 특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생활용품, 가구, 홈 인테리어,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별로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인 경북 사과로 만든 ‘아빠의 주스 사과즙’, 껍질째 먹는 청송 꿀땡이 사과 햇 부사, 청도 반건시 곶감 선물세트, 몽블 다목적 클리너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청년 창업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영세, 중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지원하는 활동을 지금처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