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곰곰스튜디오가 ‘2021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온라인서비스(디지털 광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에이켓의 곰곰스튜디오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로 광고 전문성을 인증받은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 매체의 공식 파트너사다.

곰곰스튜디오는 온라인에서 광고주들의 니즈에 맞는 광고 운영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광고 콘텐츠 제작부터 기업 광고 및 솔루션까지 곰곰스튜디오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광고 진행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출원된 자체 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겟업 솔루션을 보유해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광고주들의 눈높이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곰곰스튜디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컨설팅 전략제안과 안정적인 마케팅 제공을 위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진행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