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피플라이프 제공
사진 - 더피플라이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더피플라이프가 지난 3월 31일 개최된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더피플라이프’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스마트고객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VOC 운영, 동반 성장 및 상생을 통한 ESG 경영 실천 노력 등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올해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사회 조성에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여 브랜드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를 평가하여 선정한다.

2005년 설립한 더피플라이프는 장례, 투어, 크루즈, 웨딩, 헬스케어 등 생애 주기 및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털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조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은 “5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라이프 서비스 개발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더피플라이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